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Android TV OS 12: 새로운 기능 및 이점에 대한 종합 가이드

by kevin.park 2023. 3. 7.
반응형

Android TV OS의 최신 릴리스가 궁금하십니까?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새로운 기능과 이점부터 업데이트의 호환성 및 가용성에 이르기까지 Android TV OS 1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Android TV OS는 다음을 위해 설계된 운영체제입니다.

Google의 Android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TV 및 스트리밍 장치. Android TV OS 12는 최신 릴리스이며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개발자와 운영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포함합니다.

 

Android TV OS 12의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연 시간이 짧은 모드, 게임별 API 지원, 개선된 게임 컨트롤러 지원을 포함한 더 나은 게임 지원.

개선된 접근성 기능도 추가되어 장애가 있는 사용자가 인터페이스를 더 쉽게 탐색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상된 자녀 보호 기능 및 콘텐츠 등급을 통해 부모와 보호자가 특정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쉽게 제한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음성 어시스턴트 지원도 추가되어 Google 어시스턴트 및 기타 음성 지원 서비스와의 통합이 개선되었습니다.

반응형

Android TV OS 12에는 다양한 성능 및 안정성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어 운영 체제를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여기에는 저사양 기기에 대한 최적화는 물론 하드웨어 가속 코덱 및 기타 미디어 형식에 대한 향상된 지원이 포함됩니다.

 

 

개발자를 위해 Android TV OS 12는 앱 개발 및 맞춤설정을 위한 향상된 유연성, 확장된 지원을 제공합니다.

미디어 코덱 및 형식, Google 어시스턴트 및 기타 Google 서비스와의 통합 개선. 이를 통해 수익 창출 및 사용자 참여를 위한 새로운 기회가 열립니다.

 

운영자는 또한 통합 광고 및 상거래 플랫폼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 제안, UI 및 사용자 경험에 대한 더 나은 제어, 개인화 및 데이터 기반 권장 사항에 대한 더 많은 기회. 향상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 및 개인 정보 설정을 더 잘 제어하고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신뢰와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Android TV OS 12는 다음과 같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새 기능과 개선사항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개발자와 운영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 시청자이든 열광적인 게이머이든 여기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향상된 게임 지원, 접근성 기능, 자녀 보호 기능, 음성 지원 지원, 최적화된 성능 및 안정성 개선으로 Android TV OS 12는 흥미롭고 강력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Android TV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채택됨에 따라 앞으로 훨씬 더 흥미로운 개발과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