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옛적, 우주 한켠에 있는 작은 행성 '맛있다별'에 미미라는 소녀가 살고 있었어요. 미미는 우주 최고의 요리사가 되는 것이 꿈이었답니다.
어느 날, 미미는 우주 요리 대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하지만 대회 참가를 위해서는 은하계에서 가장 희귀한 재료인 '반짝이는 무지개 고추'가 필요했죠.
미미는 용기를 내어 우주선을 타고 모험을 떠났어요. 그런데 갑자기 우주선에 이상한 소리가 나기 시작했어요.
"딸깍! 쿵! 우웅~"
미미가 살펴보니 우주선의 엔진이 고장 나 있었어요!
"어떡하지? 이러다가 우주 한가운데서 멈춰 버리면 어쩌지?"
미미는 당황했지만, 침착하게 생각했어요. 그때 미미의 눈에 우주선 구석에 있던 커다란 주걱이 보였어요.
"그래! 이걸로 우주선을 저어가면 되겠어!"
미미는 정말로 커다란 주걱으로 우주선을 저어가기 시작했어요. 우주선은 이리저리 흔들리며 재미있게 움직였죠.
"우와! 이거 재밌는데? 후후!"
미미는 우주선을 저어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러다 멀리서 반짝이는 행성을 발견했어요.
"어? 저기 빛나는 게 뭘까?"
가까이 다가가 보니 그곳은 바로 '반짝별'이었어요. 이 행성에는 온통 반짝이는 것들로 가득했죠. 미미는 신기한 마음에 행성에 착륙했어요.
그런데 이게 웬일이죠? 반짝별의 주민들은 모두 빛나는 요리 도구들이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미미예요. 혹시 반짝이는 무지개 고추를 보신 적 있나요?"
그러자 반짝이는 냄비가 대답했어요.
"물론이죠! 하지만 그건 우리의 소중한 보물이에요. 당신이 우리를 즐겁게 해준다면 드리겠어요."
미미는 고민에 빠졌어요. 어떻게 하면 이 요리 도구들을 즐겁게 해줄 수 있을까?
그때 미미는 좋은 생각이 났어요!
"그렇다면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해드릴게요!"
미미는 주방 도구들을 가지고 재미있는 공연을 시작했어요. 냄비로 모자를 만들어 쓰고, 포크와 나이프로 저글링을 하고, 숟가락으로 코믹한 춤을 추었죠.
반짝별의 주민들은 미미의 공연에 깔깔 웃으며 즐거워했어요.
"와! 정말 재미있어요! 당신은 최고의 공연자예요!"
미미의 재치 있는 공연 덕분에 반짝별 주민들은 기쁜 마음으로 반짝이는 무지개 고추를 선물했어요.
"고마워요! 이제 우주 요리 대회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어요!"
미미는 신나는 마음으로 다시 우주선에 올랐어요. 하지만 또 다시 문제가 생겼어요. 우주선의 연료가 다 떨어진 거예요!
"이런! 어떡하지?"
그때 미미는 반짝이는 무지개 고추를 보았어요. 문득 기발한 생각이 떠올랐죠.
"그래! 이 고추로 우주선에 힘을 줄 수 있을 거야!"
미미는 반짝이는 무지개 고추를 갈아서 우주선의 연료 탱크에 넣었어요. 그러자 놀랍게도 우주선이 무지개 빛으로 빛나며 엄청난 속도로 날아가기 시작했어요!
"우와아아! 너무 빨라!"
미미의 우주선은 순식간에 우주 요리 대회가 열리는 '맛있는 은하'에 도착했어요. 미미는 신나는 마음으로 대회에 참가했고, 자신의 특별한 경험을 살려 가장 맛있고 재미있는 요리를 만들었답니다.
미미의 요리는 모든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어요. 우주 곳곳을 여행하며 얻은 경험과 재치, 그리고 반짝이는 무지개 고추의 맛이 어우러져 최고의 요리가 탄생했거든요.
"우승은 미미의 '우주 모험 스튜'입니다!"
미미는 우주 최고의 요리사가 되었고, 자신의 모험을 담은 요리책도 출간했답니다. 그 후로 미미는 우주 곳곳을 다니며 맛있는 요리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행복한 요리사가 되었어요.
이렇게 미미의 신나는 우주 요리 대모험은 끝이 났답니다. 여러분도 미미처럼 꿈을 향해 용기 있게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어린이 창작 동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법의 운동화와 꼬마 탐정의 모험 (0) | 2024.06.28 |
---|---|
벌레 용사 지우의 대모험 (0) | 2024.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