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플 서비스센터 AS 예약 접수 방법 및 유용한 정보 안내

by kevin.park 2023. 7. 18.
반응형

애플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발생하면 애플 서비스센터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플의 공식 서비스센터 및 공인 수리센터에서 AS 예약 접수하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유용한 정보를 추가하여 여러분께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AS 접수)

1.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support.apple.com/ko-kr

 

2. Apple ID로 로그인한 후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을 선택합니다.

예약 접수를 위해서는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시 애플 ID를 기억하고 계셔야 합니다.

 

3.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려보면 중간에 "Apple 수리"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세요.

 

4. "Apple 수리" 페이지에서 "수리 요청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수리할 애플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제품 선택하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마다 다루는 제품이 다를 수 있으므로, 해당 지점이 수리 가능한 제품을 확인해야 합니다.

 

6.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한 상태이므로, 등록된 기기 목록이 표시됩니다. 수리를 예약할 기기를 선택하세요.

반응형

 

7. 수리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수리 및 물리적 손상"을 선택하세요. 이는 수리 접수를 위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8. 다음으로, 어떤 물리적 손상이 있는지 선택해야 합니다. 해당 애플 제품에 해당하는 손상 옵션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배터리를 수리하려면 "배터리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9. 선택한 서비스에 따라 약간의 예상 비용이 표시됩니다. 이는 대략적인 비용이므로 공인 서비스센터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전에 비용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가져가기" 옵션에서 "서비스 센터 찾기"를 선택하세요.

 

11. 애플 서비스센터 목록이 표시됩니다. 주변 지역의 서비스센터 예약이 가득 차 있을 수 있으므로, 다른 지역으로 변경하려면 지점 리스트 위에 있는 지역 이름을 클릭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12. 지점을 선택하면 예약할 날짜와 시간대를 지정하세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예약을 완료하면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에 대한 정보가 문자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애플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수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애플 아이디로 접수한 내용을 확인하고 수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현장에서의 접수는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으므로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시 유용한 정보

  • 비용 비교: 애플 서비스센터마다 수리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공인 서비스센터들의 비용을 비교해보고 예상 비용을 확인하여 적절한 곳을 선택하세요.
  • 추가 서비스: 일부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출장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하지만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에만 선택하세요.
  • 서비스 센터 위치: 서비스 센터의 위치는 여러 요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이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센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예약 확인: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확인을 통해 수리 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백업 및 초기화: 애플 제품을 수리하기 전에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하고 초기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리 과정에서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대비해주세요.
  • 수리 시간: 수리 시간은 제품 및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 후 예상 수리 시간을 알려주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제품 수리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예약 접수가 필수적입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접수를 진행하면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접수는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으니 꼭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애플 제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복구하기 위해 애플 서비스센터를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